고객지원

장애/문의 접수는 아래 채널을 이용해 주세요. 접수 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.

이메일

가장 빠른 방법입니다. 아래 버튼을 누르면 메일이 열립니다.

techcom@techcom.co.kr

전화

대표번호: 010-3128-4453

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
원격 지원

  • Teams 초대: 이메일 접수 시 회의 링크 제공
  • 필요 시 화면 공유로 즉시 진단

문의 양식 (복사해서 메일 본문에 붙여넣기)

[회사명/담당자명] :
[연락처] :
[시스템/라이선스] :
[문제가 발생한 시각] :
[증상/오류 메시지] :
[긴급도] : 일반 / 긴급
        
본 페이지는 회사 공식 고객지원 안내 페이지입니다. 영업일 기준 1영업일 내 1차 회신을 원칙으로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