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장애/문의 접수는 아래 채널을 이용해 주세요. 접수 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.
전화
대표번호: 010-3128-4453
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원격 지원
- Teams 초대: 이메일 접수 시 회의 링크 제공
- 필요 시 화면 공유로 즉시 진단
문의 양식 (복사해서 메일 본문에 붙여넣기)
[회사명/담당자명] : [연락처] : [시스템/라이선스] : [문제가 발생한 시각] : [증상/오류 메시지] : [긴급도] : 일반 / 긴급
본 페이지는 회사 공식 고객지원 안내 페이지입니다. 영업일 기준 1영업일 내 1차 회신을 원칙으로 합니다.